분야, 상품·계리·자산운용·관리 등…31일까지 사이트서 지원서 받아
4년제 정규대학(원)졸업자·졸업예정자…관련자 격증 보유시 우대해

동양생명(대표이사 저우궈단)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스페셜경제, 동양생명]
동양생명(대표이사 저우궈단)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스페셜경제, 동양생명]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저우궈단)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20일부터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상품/계리/위험관리, 자산운용, 일반관리(경영전략과 관리, 재무회계, 인사, 마케팅, 영업지원 등)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공 제한은 없다.

동양생명은 증권이나 금융 등 모집 분야별 직무 자격증 보유자와 영어, 중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동양생명은 채용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출신학교, 가족 사항 등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이번 채용을 진행한다.

입사 희망자는 31일 24시까지 동양생명 채용 사이트(www.myangel.co.kr)를 통해 지원서를 낼 수 있으며, 부문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동양생명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AI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채용으로 회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발굴해 육성하고, 고용시장 활성화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