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생활'의 대안 테라스가 있는 신축빌라 전문 앱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5 12:09: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반복되는 도시생활에 지쳐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테라스나 정원에서 바비큐를 구워 먹거나, 직접 가꾼 텃밭에서 직접 기른 야채를 따 먹는 상상은 한 번쯤 해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하지만 막상 전원생활을 해보면 인프라의 부족과 많은 일로 인해 다시 도심으로 돌아오는 이들이 있다.

 

이에 도심에 있는 테라스가 있는 집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하지만 테라스는 보통 아파트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워 신축빌라로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다. 

 

인터넷에 테라스가 있는 빌라를 검색해보면 다양한 정보들이 나오지만 내가 찾는 동네나 가격대의 집을 모아서 보는 것은 불가능하다. 

 

손품을 팔아 하나씩 하나씩 봐야 하는 불편이 있다. 하지만 테라스 구조만 모아서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 있어 관심을 갖고 있다.

바로 신축빌라 분양 전문 앱인 빌라타임즈 앱이다. 이 앱에는 테마검색을 통해 테라스가 있는 매물만 모아서 볼 수 있다. 서울, 인천, 경기 지방에서 테라스가 있는 신축빌라, 타운하우스 집들을 지도 검색으로 보다 보니 한눈에 보기 너무 편리하다.


특히 이 매물 주변의 학교나, 지하철역, 시장, 마트 등과의 거리가 자동으로 검색되어 정보를 얻기 쉽다.

빌라타임즈 이성길 본부장은 "최근 테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빌라에서도 테라스 있는 집들이 늘고 있지만 이정보를 한곳에 모아놓은 곳이 없는데 빌라타임즈 앱에서는 꾸준히 업데이트 중"이라며 테라스 외에도 특수 수요층이 있는 신축빌라인 복층 신축빌라, 1.5룸 신축빌라, 타운하우스 등만 모아 검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빌라타임즈는 올해부터 사진이 아닌 동영상 콘텐츠에 집중하며 새로 업데이트되는 매물들은 모두 동영상을 등록하고 있어 반응이 뜨겁다. 테라스가 있는 신축빌라는 찾는다면 빌라타임즈 앱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