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컴퍼니, 차이슨 무선청소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성황리 종료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2 13:38: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디베아 대표 한국 공식 총판 ㈜태강컴퍼니는 지난 11월 25일(월)부터 12월 1일(일)까지 진행된 ‘차이슨 무선청소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가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모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구성은 총 3가지로 그 중 첫 번째는 차이슨 무선청소기 전상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매 입고 시 ‘완판신화’를 세우고 있는 ‘디베아M500프로’, 물걸레 브러시를 단독으로 탑재하고 있어 11월 초 출시된 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디베아M500퀀텀’, 그리고 M500시리즈(M500터보, M500플러스, M500), s9, D18 시리즈, 로봇청소기 GT200까지 라인업 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번째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디베아 한국 공식 총판 ‘태강컴퍼니’에서 무선청소기 구매 시 태강컴퍼니 자체브랜드 ‘리하스 스팀다리미’를 파격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했다. 이 역시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구매한 것으로 분석됐다.

세 번째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수령 후 포토 구매후기를 작성 시 전원에게 신세계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그 중 추첨을 통해 ‘1명 에어팟 2세대’, ‘3명 한경희 식품건조기’, ‘5명 카스 튀김기’ 증정 등 푸짐한 행사가 진행된다.

태강컴퍼니 관계자는 “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미처 이벤트 신청을 하지 못한 고객들은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디베아 공식 홈페이지 접속자수가 8배 이상으로 폭주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고 덧붙였다.


디베아 대표 한국 공식 총판 태강컴퍼니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 제품이 출시될 때 마다 완판신화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태강컴퍼니 이영윤 대표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 다양한 행사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정받는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태강컴퍼니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디베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