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3월까지 실시…최대 80만원 상당 혜택 제공

삼성전자가 2월 졸업과 봄 결혼, 이사 철을 맞아 13일부터 내달 말까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월 졸업과 봄 결혼, 이사 철을 맞아 13일부터 내달 말까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스페셜경제=남하나 기자] 삼성전자가 2월 졸업과 봄 결혼, 이사 철을 맞아 선제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13일부터 내달 말까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는 것이다.

삼성전자가 결혼과 이사, 졸업 등을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고객이 이번 행사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이날 밝혔다.

고객이 행사 기간 삼성스토어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삼성카드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받는다. 

고객이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카드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카드 이용 금액과 가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을 적립해 준다.

삼성전자는 자사의 비스포크 이사클럽, 비스포크 웨딩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에서 600만원 이상 구매한 결혼, 이사 예정 고객은 5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받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과 산뜻한 새 출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