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 공유오피스 등과 숙면매트 체험 공간 마련…최적의 숙면 경험 제공
엔, 판매자 전용 모바일 앱 출시…중고차 매입부터 판매 관리까지 가능
혼, 창립 22주년 기념 고객행사 연말까지 진행…최대 1천500만원 혜택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에 설치한 나비엔 숙면매트. [사진=경공나비엔]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에 설치한 나비엔 숙면매트. [사진=경공나비엔]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생활밀착형 기업인 수입자동차, 중고자동차, 보일러회사 등이 연말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실적 제고를 위해서다,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손연호, 김종욱)이 공유오피스 업체인 스테이지나인과 디어먼데이 등과 손잡고 최적의 숙면을 선사하는 나비엔 숙면매트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은 내년 3월까지 운영하는 체험 공간에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을 체험할 수 있다.

이중 스테이지나인은 삼성점과 인천 송도 포스코타워점, 송도 센트로드점 등에, 디어먼데이는 경주 춘추관점에 각각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스테이지나인과 디어먼데이는 매달 각각 1명을 선정해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숙면매트를 체험한 고객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고객 체질에 맞게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하는 기술력을 적용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총괄 임원은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수면 온도가 중요하다. 이번 체험 공간을 통해 일상에서 질 좋은 숙면을 만드는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중고자동차 거래업체 엔카닷컴이 판매자 전용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사진=엔카닷컴]
중고자동차 거래업체 엔카닷컴이 판매자 전용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사진=엔카닷컴]

중고자동차 거래업체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판매자 전용 모바일 앱을 이날 선보였다. 종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운영한 매입과 판매를 이본 앱으로 통합한 것이다.

이번 앱을 통해 판매자는 판매 관리 정보 확인과 수정, 판매 현황, 엔카진단 예약을 비롯해 온라인 경매 시스템을 통한 차량 매입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김상범 대표는 “엔카를 이용하는 전국의 많은 판매자가 편리하게 중고차 매입과 판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앱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업계 상생을 위해 중고차 거래 환경을 개선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혼다코리아가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 [사진=혼다코리아]

고객이 행사 기간 전국 혼다전시장을 찾아 시승하면 추첨을 통해 1500만원 상당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246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2명), 2만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222명)을 각각 지급한다.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신형 CR-V 하이브리드를 시승하고, 구매한 고객 2명을 선정해 1000만원을 환급해 준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를 응원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매력적인 상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하겠다”고 부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