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회사 넷게임즈 산하 XH스튜디오서 개발중…HIT IP 계승, 연내 출시

[스페셜경제=선호균기자] 넥슨이 26일 자회사 (주)넷게임즈가 개발하는 신작 다중접속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HIT2(히트2)’의 게임 컨셉 대표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넷게임즈 산하 XH스튜디오에서 개발중인 HIT2는 원작 HIT 이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HIT2는 HIT 특유의 캐릭터를 활용한 화려한 액션을 자유도 높은 다중접속(MMO) 환경에서 제공한다. 

HIT2 인테라 성 컨셉 이미지 (넥슨 제공)
HIT2 인테라 성 컨셉 이미지 (넥슨 제공)

이용자는 게임 캐릭터가 왕이 되기 위해 성장하는 서사적 배경 아래 다른 영지와 경쟁하면서 성을 점령하고 대규모 전투를 즐기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컨셉 이미지 2종은 공성전의 중심지 ‘인테라 성’과 HIT2 속 여정의 ‘트리아’ 필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영식 HIT2 개발 총괄 PD는 “HIT2에서는 게임 속 규칙을 이용자가 스스로 정할 수 있는 높은 권한을 부여했기 때문에 이전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정통 MMORPG 팬층의 눈높이에 맞는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넥슨은 연내 HIT2 정식 출시를 목표로 주요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정보를 차례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2분기에는 사전등록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HIT2 트리아 필드 컨셉 이미지 (넥슨 제공)
HIT2 트리아 필드 컨셉 이미지 (넥슨 제공)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