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회 맞춤 전략 모의고사…점수대별 지원공략법 제시
​​​​​​​노량진·종로 등 전국 에듀윌 8개 편입학원 동시 개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4학년도 편입 시험을 2개월 앞두고, 파이널 개강반을 개설한다. [사진=스페셜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4학년도 편입 시험을 2개월 앞두고, 파이널 개강반을 개설한다. [사진=스페셜경제]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4학년도 편입 시험을 2개월 앞두고, 파이널 개강반을 개설한다.

에듀윌 편입학원이 파이널 개강반의 주중반은 내달 1일, 주말반은 같은 달 4일 각각 개강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울러 에듀윌 편입 강남학원을 비롯해 신촌과 노원, 수원과 부산 등 전국 8개 직영학원에서 파이널 개강반을 각각 운영한다.

파이널 개강반은 11월과 12월 적중도 높은 기출, 예상 학습자료를 제공하고, 편입 강사진의 일대일 학습 관리를 통해 개인별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개설 기간 배치고사, 기출 예상 등 17회의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높인다는 게 에듀윌 편입학원 복안이다.

에듀윌 편입학원은 개인 맞춤의 학교별 일대일 배치 상담도 진행한다.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수험생의 역량을 검토하고, 지원 전략을 수립해 유리한 대학을 추천한다.

에듀윌 편입학원은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듀윌 편입학원 관계자는 “편입 수험생이 이번 파이널 개강반을 통해 1년간 준비한 시험을 실전에 맞게 준비할 수 있다. 앞으로도 편입생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수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