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인턴기자]LG디스플레이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연이어 오픈하며 온라인을 통한 고객 소통 확대에 나서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공식 대학생 블로그인 ‘D군의 디스플레이(This Play)’의 신규 유튜브 채널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D군의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관련 정보와 LG디스플레이의 조직문화 및 채용정보 등을 제공한다. 특히 젊은 층과 LG디스플레이의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 최근에는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1170만명이 넘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에 추가한 유튜브 채널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등 최신 디스플레이 기술을 알기 쉽게 전파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약 1분의 동영상으로 소개되는‘1분 테크’ 코너를 신설했다.


앞서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2월 OLED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올레드 스페이스’를 오픈했다. 지난 1월에는 증강현실을 활용해 OLED 디스플레이를 집이나 사무공간에 미리 배치해 볼 수 있는 ‘LGD AR’ 앱을 출시하기도 했다.


손영준 LG디스플레이 홍보대외협력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OLED 기술의 우수성을 보다 생생히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14일까지 ‘D군의 디스플레이’ 유튜브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스피커(2명), 영화관람권(10명), 커피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뉴시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