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광고디자인 전문 업체 강동성그래픽(대표 강동성)은 창립10주년을 맞은 위드라이프그룹과 브랜드 강화에 주력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위드라이프그룹은 정본청원(正本淸源)을 경영철학으로 세우고 내실을 다지고 있다. 해당 의미는 근본을 바르게 하고 근원을 맑게 한다는 의미로 위드라이프그룹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사회에 모범이 되는 기업을 약속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 의미만큼 사업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상조산업의 성장을 담당했던 장례 상품은 물론 웨딩 상품, 셀뱅킹 상품, 크루즈 여행상품, 해외 어학연수 상품 등 상조상품의 영역을 여가·복지 등 삶의 다양한 분야로 넓혀 고도성장의 기틀을 마련했다. 이에 창립 10주년을 맞는 위드라이프그룹은 브랜드 역량강화에 더욱 힘을 쏟을 전망이다.


지난 9주년 행사에서 위드라이프그룹 오일록 대표이사는 “2018년은 앞으로 다가올 10년에 대한 준비를 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올 한 해는 O2O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플랫폼 구축과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문역량 함양, 가치경영을 위한 감사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힌바 있다.


위드라이프 그룹관계자는 “창립10주년의 의미는 향후 10년을 내다보는 끊임없는 혁신과 고객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삼기위한 중요한 터닝포인트다, 브랜드가치를 높이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하며 광고홍보전문가 강동성대표의 강동성그래픽과 손맞잡은 이유를 설명했다.


강동성그래픽의 강동성대표는 디자인 광고홍보 분야의 전문가로서 각종 디자인 홍보 관련 공모전에 출품, 서울메트로 상상디자인 공모전, 전국건강증진 홍보디자인대회, 통일연구원 광고 공모전 등 다수 공모전에서 20회 이상 수상한 경력의 소유자이다. 또한 뮤지컬, 연극, 오페라 등 아트워크 분야뿐만 아니라 기업, 관공서, 교육 분야 등 홍보디자인이 필요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대표는 위드라이프그룹의 ‘함께 하는 감동’을 실천하고 싶다는 오일록대표의 기업철학에 주목하고 있다. 강동성대표는 위드라이프는 ‘전국 효·가족사랑 공모전’을 실시하는 등, 세상의 희망은 가족사랑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믿고, 그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내 삶의 가치와 궤를 같이하는 곳이라며 “기업이 매년 올바른 가치를 가지고 성장하는 일은 쉽지 않다. PR의 진정한 힘은 포장이 아닌 진정성 있는 가치를 드러낼 수 있을 때 그 힘이 발휘된다”며 강동성그래픽이 다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위드라이프그룹의 가치가 세상에 잘 발현될 수 있도록 브랜딩과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힘을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