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셀렉토커피가 스타 투표 웹 서비스 ‘아이돌픽’과 만났다.

셀렉토커피는 아이돌픽에서 진행 중인 투표를 통해 전국 17개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아이돌의 음원을 재생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돌픽’은 동아닷컴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투표서비스다. 기간 내 최다 득점한 아이돌에게는 전광판, 기사, 배너 등을 통한 홍보의 기회를 주고, 이용자들에게는 아이돌 영상, 기사등을 모아볼 수 있는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아닷컴은 셀렉토커피와 제휴를 맺고, 인기 아이돌 음원 재생 기회를 얻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약 2주의 투표 기간 내 별별투표 1위를 차지한 아이돌의 음원을 오는 31일 셀렉토커피 삼성역점, 상도두산점, 부산서면롯데점, 정릉중앙점 등 전국 17개 매장에서 스트리밍 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투표를 시작했으며 오는 26일 마감된다. 아이돌픽 서비스 오픈 이후 남자아이돌 부문 1위를 지킨 강다니엘을 포함해 그 뒤를 바짝 따르는 GOT7, 하성운 등 총 26개 후보가 접전을 거듭하고 있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는 방문 시 음료 한 잔당 포토카드 한 장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매장 내 비치된 아이돌픽 최다득점자 관련 안내 문구 및 포토카드를 “#아이돌픽_셀렉토_음원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엠트리아이앤씨]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