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모바일 게임 환불 전문 회사 환불팩토리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환불 환불 수수료 3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환불팩토리는 모바일 게임을 유료결제로 이용하다 게임 운영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게임회사의 부적절한 운영방침 등으로 인해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신 환불절차를 도와 주고 있다.

구글이나 아이폰 환불의 경우 개인이 직접 환불 절차를 밟을 경우 미국 본사를 통해 영문 요청서를 작성해야 할 뿐 아니라 한번 승인 거절이 되면 다시 신청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환불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관계자는 "구글, 애플스토어 환불대행을 진행하는 환불팩토리는 환불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 및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업계 최소수수료로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환불은 60일 이내 환불처리를 빠르게 해결하고 있으며 최선의 방법으로 높은 환불승인률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며 간편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 확인 후 진행 절차를 밟게 된다.

한편, 환불팩토리 측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환불, 왕이되는자 환불,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환불, 메이플스토리M 환불, 황제라칭하라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