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제 37회 필리핀유학박람회에는 30여 곳의 실제 필리핀어학원 관계자가 직접 해당 필리핀어학원 상담을 진행한다.

이 업체는 필리핀 현지 유학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매주 필리핀어학원에 직접 방문, 신규 입학 학생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해당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변화의 속도가 빠른 만큼 프로모유학을 통해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곧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자녀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가족연수 인원이 늘어난다. 단순 외출만으로도 많은 비용이 지출되나 프로모유학을 통한 가족연수팀은 주말동안 프로모유학 라운지, 풀빌라 리조트 이용 등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매주 다양한 현지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래는 지난 주 온천 액티비티에 참가한 학생의 후기이다.

“"계곡트래킹&유황온천 액티비티를 신청해서 다녀왔습니다. 출발해서 차로 2-3시간 후 높은 산에 도착 후 바로 유황온천으로 첨벙~ 20-30분 후 돌아오면 파전, 잡채, 오징어무침, 망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준비하신거라고 하셨는데너무 맛있고 정성이 듬뿍,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산이라고 해서 등산을 하는건 아니고 바위를 건너고 물 속을 헤엄치고 가면서 폭포에 도착 후 다시 돌아오는 코스였습니다. 물고기 밥도 주고 언덕위에서 점프도 하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있어서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것 같습니다. 돌아와서 맛있는 삼계탕과 과일을 드신 후 라운지에 도착하면 오늘 일정은 끝. 마지막 주 액티비티를 프로모유학 라운지와 함께해서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박람회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할인 및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무이자할부도 된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에 참석, 등록 시에는 교통비도 지원한다.

박람회장에서 직접 학원 관계자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어학원으로는 바기오 BECI어학원, 주중 외출이 안되는 스파르타 HELP어학원, 주중 외출이 허용되는 스파르타 PINES어학원, 캠퍼스에 따라 주중 외출 여부가 결정되는 TALK어학원을 IELTS 연수자에게는 마닐라 CNN어학원 등을 추천한다.

박람회 이전이라도 강남, 종로, 대구, 창원, 부산, 인천 등 프로모유학 사무실 직접 방문, 메신져, 온라인을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