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엘리자베스2세 영국여왕으로부터 영국왕실공식인증을 수여받아 보유하고 있는 영국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가 아이파크백화점에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 KB카드, BC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NH카드로 구매 시 최대 6개월(BC카드 5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한다. 


히프노스침대는 에드워드시대 때(1900~)때부터 영국왕실공식인증을 유지하고 있는 매트리스로써, 100년 이상 수면에 대한 통찰과 경험으로 자연에서부터 오는 최상등급의 말총, 알파카, 캐시미어, 울 등과 같은 천연재료로 침대공예장인에 의해 영국 버킹엄셔지역에서 모든 과정이 손으로 제작되는 수제침대다.


버킹엄궁전, 윈저성, 세인트제임스성, 발모랄성, 홀리롯하우스궁전, 샌드링엄하우스궁전, 켄싱턴궁전 등 모든 왕가의 거주지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디반베이스, 헤드보드, 매트리스, 매트리스 위의 침구류와 패브릭부문의 부문까지 영국왕실공식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덕시아나, 해스텐스, 바이스프링과 함께 세계 4대 침대로 알려진 히프노스침대는 지속가능성이 있는 재료의 사용과 환경에 대한 실천을 하는 윤리적인 브랜드로 탄소중립을 지키는 최초의 침대브랜드 회사이기도 하다. 


친환경침대의 기준으로 여겨졌던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뿐만 아니라 제품을 제조하면서 배출해내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방법을 실천하고 제품의 품질과 토지 등의 관리, 동물의 복지를 실천하는 회사의 재료만을 선정한다. 


히프노스 관계자는 “전반적인 건강과 생활의 질에 영향을 끼치는 수면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요즘은 신혼침대, 혼수침대로 히프노스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필로우탑모델과 아피니티울모델이 스타터모델로 인기가 많다”며 “침대매트리스가 더 나은 수면과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히프노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