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상반기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올영세일’ 실시

문수미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9 16:17: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CJ올리브영 '올영세일' (사진제공=CJ올리브영)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CJ올리브영은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7일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영세일은 지난해부터 정기 세일 브랜드화에 나선 CJ올리브영이 선보이고 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과 이색 특가 마케팅을 총망라해 협력사와 고객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 세일은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고, 다가오는 여름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네일·선케어·클렌징등 대표 카테고리 상품뿐 아니라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결산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정기 세일인 만큼, 할인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지난해 대비 세일 상품 수를 50% 가량 늘린데 이어, ▲아이메이크업 전 브랜드 할인 ▲네일 및 여성 제모용품 전 상품 최대 52% 할인 등 특정 라인업 전체를 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닥터지, 마녀공장, 데싱디바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123개가 참여, 코로나19와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와의 상생 시너지도 높인다.

 

이번 세일에 참여한 협력사 ‘마녀공장’ 김현수 대표는 "올영세일을 통해 마녀공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상품들을 다양한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세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특가 행사도 선보인다.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이다.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택을 통해 특가 행사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세일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정기 세일인 만큼 이번 올영세일의 할인율과 할인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며 “고객들에게는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전국 매장에 마스크 착용, 안전 거리 유지 등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한 ‘안전 쇼핑 가이드’를 배포했다. 고객과 직원 모두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 제한’ 안내문을 부착하고 안내 방송도 주기적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에 비치하는 손 소독제를 늘리고 매장 환기 강화, 색조 화장품 테스트 종이 비치 등을 통해 안전한 쇼핑 환경 구축에 힘쓰고 있다.

 

스페셜경제 / 문수미 기자 tnal9767@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수미 기자
  • 문수미 / 편집국/산업부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금융과 자동차 2진을 맡고 있는 문수미 기자입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