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질 프로마조 대표)이 내달 28일까지 전국 670여 개 스피드메이트 경정비 사업장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페셜경제=이정화 인턴 기자]AXA손해보험(질 프로마조 대표)이 내달 28일까지 전국 670여 개 스피드메이트 경정비 사업장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서비스는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AXA손보 개인용 차량(수입차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은 카카오톡 알림이나 문자 수신을 통해 서비스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AXA손보는 여름철 차량 사고 예방과 안전운행을 위해 타이어공기압, 브레이크, 오일, 엔진, 에어컨 냉매 등 다양한 항목을 무상으로 진단하고, 점검기간 동안 에어컨 및 히터 필터 교체 시 필터 교환비용을 50% 할인한다.

타이어 2본 구매 시 휠 얼라인먼트 점검 서비스를 50% 할인, 4본 구매 시 무료 제공하는 혜택도 선사한다. 휠 얼라인먼트는 자동차 타이어의 각도 및 방향과 위치를 바르게 조정해 차가 곧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뜻한다.


자동차보험 계약 시 증정한 총 13종의 스피드메이트 정비 할인 쿠폰도 사용이 가능하다. 문자로 전국 스피드메이트 사업장 위치 및 주소 검색 기능을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질 프로마조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과 관리를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17년부터 제공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차량 점검을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AXA손해보험)

스페셜경제 / 이정화 인턴 기자 joyfully7@speconomy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