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제조 기업인 (주)클린아이디어는 광복절을 맞아 대한민국 응원 프로모션 ‘8.15’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애국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됐다.


9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BIG 4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BIG 4 특별 이벤트는 세척기 금액 8.15% 파격할인, 초음파식기세척기 전용세제 3통, 세제 6종 종합세트 무상지급 (뚫어뻥, 세탁크리너, 유리세정제, 식탁살균제, 퐁퐁 등), 구매업장 이름으로 쌀 20KG 기부, 구매업장 홍보영상 1회 촬영(SNS, 카페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클린아이디어 관계자는 “대한민국 응원이벤트 ‘8.15’에 많은 고객 참여로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제조 기업 클린아이디어의 상품이 더욱 사랑 받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클린아이디어 히팅 스마트 듀얼360º 초음파식기세척기는 국내 유일 듀얼 발진기를 최초로 선보였으며, 적외선 히팅을 인증, 적용한 기업이다. 또한 초음파식기세척기와 IOT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써,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자가진단 기능이 있으며 28Khz 와 40Khz의 주파수를 4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외선 히팅은 원하는 온도에 맞게 최대 60℃까지 설정할 수 있도록 제작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