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아모레퍼시픽의 단독관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 동안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등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LF몰은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세트, 윤조 에센스, 탄력 크림과 헤라의 에이지어웨이 기초 세트, 블랙 쿠션 세트 등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고급 무료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을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상품 및 브랜드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LF몰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는 물론 프라다, 구찌, 생로랑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 불리1803, 그린랜드 등 뷰티 브랜드,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약 13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특히 LF몰은 최근 2~3년전부터 주력인 패션 상품과 고객층이 겹치고 쇼핑몰 사이트 자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줄 수 있는 뷰티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LF몰은 헤지스맨 룰429 등 LF에서 직접 수입 및 제조해 판매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비롯, 에스티로더, SK2, 조말론 등 200여개의 외부 뷰티 브랜드를 위탁 형태로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로레알, DHC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본사들의 브랜드 단독관을 공식 입점시켜 운영 중이다. 지난달에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단독관을 공식 오픈 했다.

[사진제공=LF]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