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뷰티 기업 코스모코스가 20일부터 7월 중순까지 넥슨 정통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스모코스는 한국·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넥슨 천애명월도의 주요 타깃을 고려한 전략적 협업으로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해 양사가 윈윈(win-win)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우선 6월 20일부터 7월 17일까지 비프루브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꽃을 든 남자 에너지 팩토리맨즈밤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천애명월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7월 3일까지 신규 문파 ‘이화’ 사전예약 후 업데이트 소식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공유한 전원에게 각종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중 30명을 추첨해 꽃을 든 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밤과 넥슨 캐시 3만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양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인 꽃을 든 남자 에너지 팩토리맨즈밤은 바르는 순간 컬러 캡슐이 터져 나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톤 연출이 가능한 남성 BB크림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공통된 타깃과 높은 인지도를 가진 두 브랜드의 만남인 만큼 양사는 물론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스모코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