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 통해 가입 시 특판 RP 제공

-가입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및 추첨을 통해 각종 상품 제공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신한 NEO AI 펀드랩, 펀드, 연금’ 출시를 기념해 AI기반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각종 상품과 지점을 통해 가입 시 특판RP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판매하는 AI기반의 랩, 펀드, 연금 이벤트 대상상품 가입 시 가입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신한금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신한 NEO AI 펀드랩’ 상품에 3천만 원 이상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최신형 노트북 및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전국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에서 해당 펀드에 임의·거치식으로 500만원 이상 가입 시 특판RP 2.8%(연, 세전, 28일물)을 제공하는 지점 전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신한금투 측은 전했다.

또한 이들은 지난달 28일 ‘신한 NEO AI 펀드랩’과 ‘신한BNPPSHAI NEO 펀드’를 출시했다. ‘신한 NEO AI 펀드랩’은 ‘NEO’의 글로벌 펀드 평가 모델과 강화학습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펀드 포트폴리오에 투자해 리스크를 반영한 최적의 수익률을 추구하는 자문형 일임 운용 서비스다. 또한 ‘신한BNPPSHAI NEO 펀드’는 ‘NEO’의 자문을 통해 글로벌 4개국(미국, 영국, 독일, 일본)의 주식과 채권, 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ETF에 투자하는 펀드로 알려졌다.

한편 신한금융그룹 그룹사인 신한AI가 개발한 인공지능 투자자문 플랫폼인 'NEO'는 과거 30년 이상의 빅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해 금융시장을 예측하고, 최적의 포트폴리오와 상품을 추천하는 인공지능 솔루션으로 글로벌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인공지능 투자자문 플랫폼이라는 게 신한금투 측 설명이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전략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장 진화한 인공지능 기술이라고 평가 받는 딥러닝과 강화학습기반의 금융상품을 소개하고 있다”며 “변동성 높은 장에서 새로운 투자처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공지능 상품이 가진 경쟁력에 대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