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22일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에서 현대자동차 이진원 중부지역본부장, 박현 고양서비스센터장, 최승우 이태원 지점장,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노정진 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비교육용 차량 교보재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이날 기증식을 통해 학교측에 아반떼AD, EQ900 등 차량 2대를 정비 교육용 차량 교보재로 전달했으며 대학 교직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올해 차량 교보재 지원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정수캠퍼스 이외에도 블루핸즈 기술교육을 위탁한 전국 자동차 관련 14개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네시스, 아반떼, 아이오닉 HEV, 투싼 등 총 22대를 기증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최근 전문적인 차량 정비기술 역량이 중요해지는 경향을 반영해 주행보조, 편의, 안전사양 등 다양한 신기술이 탑재된 차량을 정비교육용 교보재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최신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차종을 활용한 실습을 통해 블루핸즈 엔지니어의 기술력을 높이고 이를 통해 현대자동차 서비스 만족도와 고객 안전을 향상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기술 역량 제고를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해 판매 지원 및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