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당구는 역사 깊은 스포츠로 당구대 위에서 공을 큐로 쳐 점수를 겨루는 레저 스포츠이다.  당구는 단일 종목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도 알려져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당구는 당구산업의 활성화와 함께 당구용품도 나날이 발전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다. 이 중 당구 큐에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한 그립이 인기를 얻고 있다. 단조로울 수 있는 당구 큐에 생동감을 불어 넣는 것은 물론 자신의 색을 표현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이들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의 그립 제품은 대부분 고무나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다양한 무늬를 내기 어려웠지만 최근 다양한 문양과 패턴 등의 디자인이 적용된 아이디어 상품을 출시해 주목 받는 기업이 있다. 바로 핀블랑이다. 핀블랑 디자인그립은 다양하고 화려한 패턴의 그립을 고안한 것은 물론 미끄럼 방지와 큐의 그립력을 강화시킨 똑소리 나는 제품이다.
 

‘디자인 + 스포츠 그 아름다움을 꿈꾸다’ 라는 슬로건처럼 신선하고 새로운 관점에서 당구 용품을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핀블랑 그립 제품은 기존의 방식을 탈피한 ‘디지털 인쇄방식’을 선택해 다양한 패턴을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닌 화려한 색감을 표현하게 된 것은 물론 그립의 소재를 인조가죽으로 선택해 기존의 그립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고 볼 수 있다. 기존의 밋밋했던 그립에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핀블랑의 디자인 그립은 최근 당구 동호회나 취미 생활로 당구를 즐기는 이들의 개인 큐에도 자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핀블랑의 디자인 그립은 당구를 사랑하는 이들의 큰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당구 산업의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고 입 맞춰 말한다. 이에 핀블랑 김태완 대표는 “스포츠에서 디자인은 빼놓을 수 없는 시대다”며 “앞으로도 당구 스포츠 산업의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핀블랑의 큐그립이 궁금한 이들은 핀블랑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을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여러가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실속 있는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