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경영현황설명회 ‘TMI NEWS’ 운영

이시아 기자 / 기사승인 : 2019-07-09 17:39: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이시아 기자]신한카드는 직원들이 만들어낸 우수성과를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고취하고 나아가 회사 비전에 대한 지속적 공감대와 추진력을 형성하기 위해 임직원 대상 경영현황설명회 ‘신한카드 TMI NEWS’를 운영했다고 9일 밝혔다.

신한카드 TMI NEWS는 일반적인 경영현황설명회의 격식과 딱딱함을 탈피하기 위해 이름부터 새롭게 바꿨다.

신한카드는 직원에 대한 신뢰와 존중의 의미를 담아 ‘여러분이 원한다면 빠짐없이, 무엇이든 알려드린다’는 의미로 본 설명회의 이름을 TMI로 명명했다.

자율적 참여와 솔직한 소통 컨셉을 강화하기 위해 점심시간을 활용, 참가자 모두가 캐주얼 차림으로 특별히 준비된 도시락을 먹으며 진행됐으며, 카카오톡 익명 채팅방을 활용해 더욱 솔직하고 진솔한 대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TMI NEWS의 첫번째 순서인 ‘Connect [2634] Create the most’ 코너에서는 상반기 주요 성과에 대한 리뷰를 진행했다.

특이한 점은 전사·본부별 성과만이 아닌 층별 성과를 공개해 회사의 성과가 전 직원 2634명이 각자 위치에서 열심히 일해 만들어 낸 결과임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최근 신한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초개인화 서비스, 터치페이, 페이스페이 등 차별화된 아이템에 대한 성과와 나아가 올해 초 선포한 비전의 향후 추진 방향성에 대해 TMI 컨셉에 맞게 깊고 솔직하게 대화가 진행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한카드 TMI NEWS’는 성과에 대한 공유와 칭찬을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직원들의 자발적 몰입을 유도하는 성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며 “향후에도 3CS 경영철학 기반의 건강하고 따뜻한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선순환 구조의 조직문화가 구축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홈페이지]

 

스페셜경제 / 이시아 기자 edgesun99@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시아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