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률이 올해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실업률이 안정권에 들었다는 보도가 전해지고 있지만 계약직과 파트타임아르바이트, 시간 선택제 근무로 불안정한 노동환경에 처해진 이들의 실상은 다르다.

이렇게 불안정한 노동환경 탓에 생활고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직장인, 아르바이트생에게 투 잡의 기회도 되고, 취준생이나 경력단절 여성에게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게 하는 재택부업이 인기를 얻고 있다.

재택부업은 핸드폰만 있다면 가능한 일로 취준생, 직장인, 육아맘 등에게 인기가 많다.

취준생의 경우 취업준비와 동시에 용돈도 벌 수 있고 공부하면서 틈 날 때 마다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부업을 할 수 있고 결혼 후 아이를 출산한 경력단절 여성들은 육아 때문에 회사에 다니기 어렵지만 육아를 하며 잠깐씩 비는 시간을 이용하여 핸드폰만 있어도 간단하게 업무가 가능하다.

또한 직장은 다니고 있지만 부가적 수입을 원하는 직장인들은 간단한 접근성을 가지면서 고수익도 올릴 수 있으니 투잡 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재택부업 중에서도 다양한 플랫폼이 있지만 고수익을 위해서는 피드백과 성장에 큰 도움이 되는 멘토를 만나는 것이 중요한데, 오는 25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애드펌킨2, 그랜이 출시될 예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애드펌킨2 그랜은 초기 부업으로 간단한 수익구조와 시스템이 특징이며 초기 부업인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애드펌킨에서부터 다양한 재택부업 노하우를 보유한 ‘그랜 요니’ 멘토가 후배들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요니’멘토는 다양한 부업플랫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25일 오픈 예정인 그랜에서 초기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전수할 예정이며, 재택부업 초보들부터 재가입자들도 쉽고 이해할 수 있는 많은 양의 자료와 1:1 피드백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그랜요니 멘토는 “회사의 수익구조를 이해하는 정확한 상담과 자신의 상황에 맞는 마케팅방법 및 교육상담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한편 애드펌킨2 그랜 요니멘토는 인스타그램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