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시아 기자]차별화된 중고차 렌트 전문 브랜드 K Car 렌트는 상담 서비스 24시간 확대 운영을 기념해 지인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케이카 렌트는 신차 대비 가성비 높은 중고차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던 상담 서비스를 24시간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케이카 홈페이지 내 케이카 렌트 페이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렌트 차량을 살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기렌트 릴레이 특가전을 통해 할인된 월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매물을 매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지인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케이카 렌트를 이용한 고객이 지인에게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내 지인이 실제 렌트 계약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천 받은 지인이 케이카 렌트 계약 시 또는 홈페이지 내 상담 예약 신청서에 추천인을 입력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도연 케이카 렌트 전무는 “케이카 렌트는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의 장점과 초기 비용 및 차량 유지비가 낮은 렌터카의 장점을 결합한 것으로, 점차 매물이 다양해지면서 이용 고객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시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상담도 받으시고 지인 추천을 통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케이카]

 

스페셜경제 / 이시아 기자 edgesun9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