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태그호이어 시계, 태그호이어 까레라,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태그호이어 카레라, 위블로 시계 등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남자 명품시계 제품들에 대해 7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에는 IWC 시계, IWC 포르토피노, IWC 포르투기저, 오메가 시계, 오메가 씨마스터,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오메가 시계 가격뿐만 아니라 로렉스 딥씨, 롤렉스 딥씨, 로렉스 빈티지, 롤렉스 익스플로러 1, 롤렉스 데이저스트 36, 파텍필립 시계, 파텍필립 칼라트라바 등 다양한 제품의 가격이 할인 대열에 포함됐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이외에도 명품브랜드 베스트셀러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게 준비해놓았으니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시라”고 전했다.

이어 “위드드몽에서는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철저한 검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행사에 포함된 모든 제품들은 대표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가 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내 없는 제품도 별도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사이즈나 기타 문의사항도 실시간으로 응대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