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쥬 비스가 만든 다이어트 식단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는 이미 온라인 상에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등의 키워드로 다이어터 사이에서는 인기 식단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월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런칭을 시작하며 6월까지 3회 연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소비자들의 추가 방송 요청이 쇄도해 오는 5일 밤 11시 55분에 기존 가격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4차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도시락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유명하다. 최근 8주만에 16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은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과 20kg을 감량한 가수 다나가 섭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3주만에 9kg을 감량하며 아이돌 포스를 뽐내고 있는 가수 강남과 3개월만에 30kg을 감량하고 4년째 요요없이 유지하고 있는 NRG 노유민 등도 이 도시락을 섭취했다.

연예인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빼 놓지 않고 챙겨 먹는 것으로 알려진 ‘샐러드를 그대로’는 다이어트 식단에 꼭 필요한 채소의 영양소를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케일, 샐러리, 양파, 당근, 레몬, 양배추까지 총 6가지 채소를 동결건조 방식을 활용해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스틱 형태의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섭취 방법도 물에 타서 음용하는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원하는 음식에 뿌리거나 찍어서 먹는 등 다양한 형태로 채소 섭취가 가능해 채소를 먹기 싫어하는 어린아이들에게도 손쉽게 채소를 먹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건강현미밥바’는 간편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100% 현미를 사용해 영양소가 풍부하고 12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쉽게 질리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바 형태의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따뜻한 한끼 식사가 해결할 수 있다.

[사진제공=쥬 비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