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2019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미국에서 시작된 블랙프라이데이는 최대의 쇼핑 시즌으로 각종 패션 상품부터 가전제품, 식품 등을 세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무선청소기를 비롯한 가전제품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중 꼭 구매해야 할 상품 중 하나다. 다이슨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 등 평소 높은 가격대에 구매하기 어려웠던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퀸레이블에서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에이스 에어와트 250 ACE+ 무선청소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전용 도킹스테이션을 100% 무료 증정하고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UV 살균 침구브러쉬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무선청소기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2.9kg 가벼운 무게로 신체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무게중심 UP&DOWN 시스템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나 어깨 등에 무리가 가지 않아 힘이 약한 여성이나 고령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무선청소기의 핵심 성능으로 꼽히는 흡입력도 눈여겨볼만하다. 3세대 400W 인버터 모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효율적인 에너지 소비로 불필요한 회전 없이 꼭 필요한 만큼만 회전한다. 25,000Pa, 250AW, 400W 수준의 강력한 흡입 성능으로 입자가 큰 이물질은 물론 미세한 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한다.

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자동충전 및 보조배터리 동시 충전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2500mAh 대용량 배터리로 넓은 면적도 한번에 청소할 수 있다. 일반모드 사용 시 최대 40분, 터보모드 사용 시 최대 10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0.7L 대용량 먼지통으로 자주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있다.

5단계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높은 확률로 걸러내며 청소 중 미세먼지가 다시 배출되는 일이 없어 쾌적한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메인브러쉬 외 틈새브러쉬, 솔브러쉬, 침구브러쉬 등 다양한 브러쉬 구성으로 환경에 따라 교체할 수 있으며 침구브러쉬의 경우 99.99% 살균 시험성적서를 획득한 바 있다.

이 업체 관계자는 “2019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중 다이슨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이 업체에서는 고객 만족 서비스로 제품 구매 후 일주일 내 불량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필터 무상 교체는 최대 3년까지 6개월 주기로 받아볼 수 있으며 본체 1년, 모터 10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