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투썸플레이스 공식 앱 ‘모바일투썸’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국내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함께 프로모션을 펼친다. 5월 17일까지 모바일투썸에서 꾸까 5천원 할인쿠폰을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꾸까 홈페이지에서 플라워클래스, 플랜트를 제외한 꽃다발 전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홀케이크·파운드케이크·감사의 달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꾸까 제품 2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꽃다발 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모바일투썸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9일까지 모바일투썸에 신규 가입 하면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한다.

가입 시 ID당 1회 한정으로 자동 응모되며, 쿠폰은5월 23~24일 이틀에 걸쳐 앱 쿠폰함에 발행된다. 증정 쿠폰은 모바일투썸 내 투썸오더(근거리 주문·결제 서비스) 주문 시에만 사용 할 수 있다.

모바일투썸에서 ‘홀케이크예약’ 서비스로 케이크 예약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5월 17일까지 매일 3000장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감사의 달을 기념해 출시한 시즌 기프트카드 이벤트도 준비했다. 새로 선보인 기프트카드를 모바일투썸에 3만원 이상 구매·선물 후 등록하면 투썸리워드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21일까지며 ID당 1회 참여 할 수 있다. 투썸리워드 포인트는 6월 11~12일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상세 내용은 모바일투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5월, 풍성한 혜택도 받고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