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제24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CM(소비자중심경영)인증제도는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고 지속해서 개선하는 지를 평가한다.

2년을 주기로 재인증을 진행하는데 쿠첸은 지난 2014년 전기밥솥업계 최초로 CCM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지난 2018년 3회 연속 인증 획득에 성공한 바 있다.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CCM 인증제도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10일까지 쿠첸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출력세기를 정밀하게 조절해 음식을 고르게 가열해주는 인버터 방식의 전자레인지인 쿠첸 ‘인버터 복합레인지’를, 30명에게는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3일이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편의성과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전사적인 CS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언제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그 결과 전기밥솥업계 최초로 CCM 3회 연속 인증 획득에 성공했으며 CCM의 취지를 기념하고 인지도를 제고시키고자 관련 이벤트를 지속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쿠첸]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