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스테인리스’ 재질 적용과 ‘분리형 얼음 트레이’로 위생성 업

 

[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차가운 얼음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얼음정수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의 ‘아이스 정수기’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 투명한 얼음에 안심 기능까지 추가해 여름 정수기 성수기를 앞둔 시점에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무더위가 시작되는 5월달 웅진코웨이의 아이스 정수기 판매량은 올 1~4월 평균 판매량과 비교해 약 90% 가량 증가했다.

‘ALL 스테인리스’ 재질 적용과 ‘분리형 얼음 트레이’로 위생성 업 

 

 

아이스 정수기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 전체를 스테인리스 재질을 이용해 위생적이며 얼음 트레이와 정수 탱크를 쉽게 분리되는 구조로 설계해 내부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아이스 정수기는 ‘파동 제빙 시스템’을 적용해 기포가 제거된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웅진코웨이의 필터 기술 집약체 ‘CIROO 필터 시스템’ 탑재 아이스 정수기는 웅진코웨이의 특별한 필터 기술이 집약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CIROO 필터 시스템은 핵심 필터인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로 구성된다.

 

CIROO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웅진코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3단계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했다.

‘자동배수 시스템’과 ‘서비스 점검 알람 표시’로 안심 사용 

 

아이스 정수기는 자동배수 시스템을 탑재해 24시간 동안 물 사용량이 적으면 정수기에 담겨 있던 물을 배출하고, 신선한 물을 채워준다. 이 덕분에 여행 등으로 집을 오랫동안 비우더라도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서비스 점검주기가 지나면 제품 전면부에 위치한 알람 표시등이 자동으로 점등되며 서비스 시기를 알려주는 ‘서비스 점검 알람 표시’ 기능도 적용했다.

이 외에도 아이스 정수기는 3단계 정량 추출 기능을 적용해 터치 한번으로 반 컵(120ml), 한 컵(250ml), 두 컵(500ml) 중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의 물을 편리하게 추출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더 많은 고객이 자사 얼음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스 정수기 여름 기간 프로모션’을 5월부터 8월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아이스 정수기를 렌털하는 고객은 렌탈 기간 동안 월 렌탈료를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조진연 웅진코웨이 마케팅운영팀장은 “깨끗한 물과 얼음이라는 얼음정수기의 본질적 가치에 집중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고성능 CIROO 필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혁신 기술이 더해져 차원이 다른 안심을 선사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웅징코웨이>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