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올해 청년실업률이 역대 최저인 9.9%를 기록했다. 심각해지는 청년실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자리 개선에 정부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음에도 청년실업률은 9.9%, 체감 실업률은 22.7%를 기록했다.


근로자들을 보장하기 위한 최저임금 인상도 변화의 폭이 너무 컸던 탓에 기업이나 영세 자영업자들은 직원 고용을 줄이려 하는 상황이다. 또한, 장년층의 조기 퇴직문제도 심각한 수준이다. 중장년층이 사회에 설자리가 없는 것.


서민경제에 한파가 몰아치고 있는 만큼 불어나는 채무를 감당하기 버거운 사람들도 늘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의 채무조정제도의 도움을 받아 재기를 위해 분투하고 있다.


그러나 변제하기까지의 시간도 오래 걸릴 뿐만 아니라,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게 될 경우 대출 진행도 어렵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대출 상품들이 존재한다.


최근 채무조정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러한 개인회생자대출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SMC든든대출’은 전국 등록 대부업 및 대부중개업체에서 조회 가능한 업체로, 채무조정자들에 합리적인 조건으로 무료 컨설팅과 대출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상담사와의 1:1상담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업체는 저금리 대환,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 직장인 등의 다양한 대출 상품과 금융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별 상품 매칭을 통하여 대출진행을 넘어 고객의 상황을 고려한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사건번호만 나와도 진행 가능한 사건번호대출, 직장인대출,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업자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청년대출, 그리고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여성대출과 주부대출 등도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