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의왕시 주체 ‘김장나눔행사’ 참가…기업 상생 가치 실현
현대로템, 의왕시 주체 ‘김장나눔행사’ 참가…기업 상생 가치 실현
  • 박숙자 기자
  • 승인 2017.11.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3일 경기도 의왕시 의왕시청 대형주자창에서 열린 ‘2017년 사랑가득 행복듬뿍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한 현대로템 직원들이 김장을 하고 있다.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현대로템이 의왕시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현대로템은 지난 13일 경기도 의왕시 주최로 의왕시청 대형주차장에서 열린 ‘2017년 사랑가득 행복듬뿍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의왕시 내 장애인 및 저소득층 이웃들이 겨우내 먹을 김장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로템 직원 30여명을 비롯한 의왕시 내 기업 및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가했으며, 의왕시 내 어려운 이웃 21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로템은 이날 행사를 통해 13kg짜리 상자 100여개 분량의 김장김치를 의왕시에 전달했다. 또 의왕시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의 급여 끝자리 기부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지난해 첫 참가에 이어 올해도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한 현대로템은 지난 1월 의왕시 저소득층 중고생 교복 및 체육복 지원, 4월 의왕시 금천천 환경정화 활동 등 의왕시 소재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의 김장에 필요한 일손을 덜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작년에 이어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산업, 교통, 항공업계를 취재하고 있는 취재 1팀 박숙자 기자입니다. 떳떳하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