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는 ‘라이스 크리스피 바 2종’이 담긴 수능 특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스페셜경제=최은경 기자]농심켈로그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라이스 크리스피 바 2종’이 담긴 수능 특별 선물세트를 8일(수)부터 모바일 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수능 시즌을 맞아 출시된 특별 선물세트는 영양으로 인기가 좋은 라이스 크리스피 바 오리지널과 라이스 크리스피 바 초코맛 각 6개가 담겨 총 12개로 구성됐다.


특별패키지는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만한 한 눈에 들어오는 문구와 디자인이 적용되어 맛은 물론 재미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켈로그 라이스 크리스피 바 2종은 쌀을 구워 만든 라이스버블에 향긋한 마시멜로우와 초콜릿을 넣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어 시간에 쫓기거나 컨디션 조절이 필요한 수험생 간식으로 제격이다.


기운이 넘치는 호랑이 토니 캐릭터와 함께 라이스 크리스피의 잘 달라붙는 쫀득한 식감을 살려 시험에도 잘 붙기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패키지에 재치 있게 담았다.


이와 관련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수능 특별 선물세트는 켈로그에서 출시한 최초의 수능 기념 시즌 한정 패키지이다” 며 “중요한 시험을 앞둔 가족 또는 친구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달콤한 영양으로 기운을 북돋아 주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