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이동규 기자]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멤버십 최초로 추석맞이 가을이벤트인 ‘하나멤버스’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31일까지 하나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하나머니GO를 잡아라 ▲매일 100%당첨룰렛 ▲하나톡퀴즈 ▲선물하기 +10%적립 등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하나머니GO를 잡아라’ 이벤트는 전국 이마트, 주요 기차역, KEB하나은행 ATM기기에서 금융판 포켓몬GO인 ‘하나머니GO’를 실행하여 참여할수있고, 이마트 상품권, 파리바게트 상품권, SK주유상품권 및 하나머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00% 당첨룰렛’은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통해 SK주유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하나머니가 기본 제공되고, 동시에 추가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경차, 여행상품권, 로봇청소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하나톡 퀴즈’는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서비스를 주제로 한 퀴즈를 풀면 선착순 10만명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받을수 있다.


‘선물하기+10%’는 하나머니로 모바일쿠폰을 구매 및 선물할 때 적립되는 기존의 7%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 추가 적립되어 총 10%를 환급받아 선물이 많은 추석기간에 이용할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