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대출’ 진행 시, 상품선택·변제금 관리 중요
‘개인회생대출’ 진행 시, 상품선택·변제금 관리 중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7.07.2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개인회생을 신청한 사람들은 은행권에서 대출이 되지 않는다.

이에 대다수의 개인회생자들이 자금이 필요할 경우, 인터넷으로 개인회생대출과 관련한 문의를 많이 해본다. 하지만 대다수의 개인회생자들이 비전문적 업체를 통해 거절안내를 받고, 나중에는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와중에 최근 개인회생대출을 전문적으로 컨설팅해주는 ‘세븐앤캐시’가 생겼다.

개인회생대출 전문컨설팅 '세븐앤캐시'는 개인회생 관련 고객들에게 높은 승인율과 유익한 회생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승인사례와 고객후기를 제공하고 있다.

세븐앤캐시 관계자에 따르면 “개인회생대출상품은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 이렇게 크게 3가지로 분류된다”며 “각 상품별로 한도가 다르고 금융사별 자격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조건에 알맞은 상품을 안내 받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2017년 하반기에 들어 기존대출을 통합해주는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라며 “추가대출을 진행할 경우, 대출건수를 늘려서 받으면 이자 납부일이 많아져 매번 번거롭기 때문에 대출건수를 유지하거나 줄이면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개인회생자의 경우 변제금을 매월 미납 없이 납부하는 것이 중요한데, 최근에 변제금을 미납하고 미납금을 해결하기 위해 문의 오는 사례가 많다”며 “변제금을 미납하더라도 미납회수가 짧다면 진행이 가능하지만, 미납이 없어야 승인율이 올라가기 때문에 사정이 여의치 않아 미납을 할 것 같으면 반드시 미납 전에 문의를 주는 것이 매우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븐앤캐시 상담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신청할 수 있다.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지혜 기자

3868-@speconomy.com

취재 2팀 김지혜 기자입니다. 정보를 알기 쉽게 시각화하여 독자들과 유연하게 소통하고 싶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