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배우 이봄의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출연이 17일 확정됐다.


이봄은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주인공 ‘정희(우주소녀 보나)’와 같은 학교 학생으로 성적 호기심은 누구보다 강한지만 겉으로는 관심 없는 척 하는 범생이 선도부장 ‘박귀자’역을 맡았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여고생들만이 겪을 수 있는 성장통과 사랑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할 것을 예고해 주목된다.


‘란제리 소녀시대’는 2009년 발간된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1970년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성적호기심이 충만한 생기발랄 여고생들의 은밀하고도 풋풋한 이야기로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싱싱한 에너지와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드라마의 주 배경인 대구 ‘동명여고’ 출신인 이봄은 실감나는 사투리로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큰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MB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봄은 “오랜만에 KBS 안방극장에 나섰다. 대구출신, 동명여고, 모든게 나와 닮았기에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꼭 하고 싶단 생각이 들었고, 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뻤다”며 “기대감과 설레임이 교차되며, 그만큼 부담감도 크기에 열심히 캐릭터를 연구중이다. 색다른 여고생 '박귀자'를 보게 될 것이다”라고 역할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박귀자’와 이봄의 완벽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는 드라마 ‘학교 2017‘ 후속으로 9월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MB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