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배우 지창욱이 빼어난 노래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노지욱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지창욱이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부른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가 각종 음원 사이트와 드라마 삽입곡으로 공개 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창욱이 부른 노래들이 주요 음원 사이트 내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순위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최신 곡 차트 10위권 안에 오르기도 했다.


잔잔한 기타 선율로 시작하는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는 극중 지욱(지창욱)이 봉희(남지현)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진솔한 마음을 나직하게 담은 발라드 곡으로, 지창욱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중독성 짙은 부드러운 멜로디에 지창욱의 남다른 감성과 수준급의 노래실력이 더해지며 듣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는 평이다.


또한 지창욱이 노지욱의 감정에 흠뻑 젖어 들어 열창하는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돼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지창욱의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는 이날 ‘수상한 파트너’ 속 봉희가 다친 지욱을 걱정해 보살펴주는 장면에도 삽입됐다.


부모님을 해친 방화 살인범에 대한 얽힌 오해로 잠시 헤어지게 된 두 사람이 안타까움을 자아낸 가운데, 여전히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지창욱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극에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이는 또한 드라마 종영 전 지창욱이 시청자들에게 선사한 깜작 선물로, 방송 후 해당 장면과 OST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다양하게 회자되며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안정되고 탄탄한 연기력, 노래실력의 매력을 뽐내며 드라마의 인기를 마지막까지 견인하고 있는 배우 지창욱. 이제 단 4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드라마 속 그의 연기 활약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