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지혜 기자]커피빈의 특별함이 담긴 스페셜티 콜드브루 앰플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커피빈코리아’가 코웨이㈜의 건강전문 브랜드 ‘헬시그루’와 함께 개발한 ‘콜드브루 앰플’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커피빈 카드 충전 시 콜드브루 앰플 세트를 증정하는 ‘커피빈-헬시그루 콜라보, 스페셜 해피충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커피빈은 올해 초 ‘헬시그루’와 손잡고 ‘콜드브루 앰플’을 개발했다. ‘콜드브루 앰플’은 프리미엄 농축 액상 커피다.


슈퍼드랍 공법을 이용하여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했으며 에티오피아, 인도네시아, 브라질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원두 3종을 블렌딩해 커피빈 고유의 고품질 커피 맛을 잘 살렸다.


또한 ‘콜드브루 앰플’은 물의 용량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따라 커피빈은 무료로 콜드브루 앰플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해피충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커피빈 매장에서 커피빈 선불카드에 5만원 이상 충전 시 콜드브루 앰플(25ml, 4개입)을 증정한다.


12일부터 진행되며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콜드브루의 인기와 더불어 원액 형태인 앰플을 기호에 따라 제조해 먹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헬시그루와 함께 콜드브루 앰플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커피빈이 준비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커피빈만의 특별함이 담긴 콜드브루 앰플을 가볍게 즐겨 보시 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커피빈]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