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7일의 왕비'에 출연 중인 손은서의 수려한 한복 자태가 화제가 되고 있다.


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7일의 왕비'가 올랐다.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는 지난 5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7일의 왕비'에서 장녹수 역으로 분한 손은서의 첫 스틸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은서는 큰 가채를 올리고 화려한 문양이 새겨진 한복을 차려입은 가운데, 흰 피부와 붉은 입술, 사람을 홀리는 듯한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장녹수만의 '팜므파탈'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처럼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극중 손은서는 연산군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인물인 ‘장녹수’를 연기한다. 장녹수는 이융(이동건 분)이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말벗이자, 향초와 마사지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치료사이며, 그를 온 마음을 다해 연모한다. 무엇보다 장녹수가 워낙 임팩트 강한 인물인 만큼, 매회 실감 나는 열연을 펼치며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는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