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주연 미션 임파서블, 티저 예고편 공개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신화적 존재로 2006년 개봉해 전국 관객 570만을 동원하며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3편 이후, 마침내 5년 만에 돌아온 2011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티저 예고편과 최초 공개 스틸을 통해 베일을 벗은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이 폭발적 반응을 불러모으며 올 하반기 최강의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의 명성을 입증, 전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티저 예고편 & 최초 스틸 공개!
스타일리쉬한 액션,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아이맥스 촬영 장면까지 5년 만에 돌아온 시리즈의 절정을 보여준다!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 치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액션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장을 열었던 <미션 임파서블>이 마침내 5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다. 제목만으로도 전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는 2011년 하반기 최고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전작을 능가하는 규모와 액션을 통해 시리즈의 절정을 보여줄 작품으로, 이미 제작 단계부터 폭발적 기대를 모았던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이 티저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심장부로 불리는 크렘린 궁의 폭파 장면으로 시작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이 폭탄 테러에 연루되어 위기에 몰린 IMF(Impossible Mission Force) 특수비밀요원 ‘이단 헌트’에게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며 다시 한번 그의 불가능을 모르는 강렬한 활약을 예고한다. 또한 <허트 로커>의 제레미 레너가 새로운 캐릭터 ‘브란트’ 역으로 등장, 예고편 초반 비밀 요원 중 한 명으로 나오지만 이후 ‘이단 헌트’와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는 장면을 통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에미넴의 곡 ‘Won’t Back Down’에 맞춰 마치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스타일리쉬한 영상과 액션, 스피디한 편집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본격적인 임무가 시작되는 순간 등장하는 <미션 임파서블>의 테마곡으로 가슴 뛰는 흥분을 안겨주는 티저 예고편. 특히 촬영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장면으로, 지상 828m의 현대판 바벨탑으로 불리는 세계 최고층 빌딩인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에서 대역 없이 소화해낸 톰 크루즈의 고난도 액션씬은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이 보여줄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이 장면은 아이맥스 카메라로 촬영되어 아찔하면서도 생생한 액션 쾌감을 고스란히 스크린으로 담아내고 있어 전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세계가 기다려왔다! 티저 예고편, 유튜브 180만 이상 조회수 돌파!
국내 최초 공개되자마자 네티즌 기대평 폭주하며 최고 기대작 입증!

전세계가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인만큼 티저 예고편 공개를 통해 베일을 벗은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에 대한 기대와 반응 역시 가히 폭발적이다. 해외에서 공개되자 마자 유튜브 18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은 지난 7월 4일(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국내 첫 공개되자 마자 단 이틀 만에 10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정말 기대된다. 빨리 개봉했으면!”(hanna3615), “톰 크루즈, 제레미 레너, 사이먼 페그! 배우들까지 완전 기대”(hoya), “톰 크루즈는 역시 이단 헌트! 에미넴 곡까지 정말 최고다!”(yjo414), “드디어 미션 임파서블4! 몇 년을 기다렸던가”(ryul), “찬양을 넘어서 경배다! 미션 임파서블의 명성이 다시 시작되겠군”(adrenam), “12월까지 어떻게 기다리란 말인가! 빨리 개봉했으면”(kmin) 등 티저 예고편 공개만으로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기대평이 폭주하며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5년 만에 돌아온 ‘이단 헌트’, 다시 시작된 불가능 임무에 맞선 그의 상상 초월 액션과 활약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은 2011년 극장가 대미를 장식할 것이다.

570만 관객을 동원한 3편에 이어 마침내 5년 만에 돌아온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티저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은 2011년 12월 개봉, 최첨단 볼거리와 화끈한 액션, 전세계 각지에서 촬영된 거대한 스케일로 관객들을 흥분시킬 것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