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제공)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서유정, 서강석 커플이 결별 위기에 휩싸였다.

SBS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연출 부성철)'에서 아슬아슬 사내 연애로 긴장감을 선사했던 금수조(서강석 분), 반지아(서유정 분) 커플이 시내(김혜선 분)에게 연애 사실이 들통나면서 헤어질 위기에 빠졌다.

지난주 시내는 수조가 지아를 집까지 태워다 주고, 집 앞에서 볼 키스와 포옹하는 장면을 차 안에서 지켜보고 분노에 휩싸였다. 시내는 지아에게 "감히 내 아들한테 꼬리를 쳐? 네가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냐"며 흥분을 했다.

만삭인 지아가 쓰러져 있을 때 구해주고, 일자리도 제공해준 시내는 지아가 '배은망덕'에 '괘씸'한 상황이다. 어렵게 찾은 귀한 아들을 지아와 짝지어주고 싶은 마음은 추호도 없기에 두 사람의 연애는 시내에게 충격 그 자체였던 것. 이에 이번 주 시내가 과연 둘 사이를 어떻게 떼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시내가 수조에게 아무 말 안한 채 지아만을 불러내 밀담을 나누는 비하인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시내는 차갑게 지아에게 원하는 것을 말해 보라고 하는데, 과연 지아는 자신을 위해 혹은 연인인 수조를 위해 무엇을 선택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흔한 클리셰처럼 시내가 지아에게 큰 돈을 안겨주며 아들 수조의 곁을 떠나라고 할지, 아니면 배은망덕한 지아를 매몰차게 내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지아를 진심으로 사랑하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던 수조가 이 사실을 알게 될 때 어떤 파장을 불러올지도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