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 출연’ 존 레전드, 신보 ‘Darkness And Light’ 발매
‘라라랜드 출연’ 존 레전드, 신보 ‘Darkness And Light’ 발매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6.12.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경제=김영식 기자]영화 <라라랜드>에서 재즈 스타 역할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R&B 스타, 존 레전드의 신보 [Darkness And Light]가 발매됐다.

존 레전드는 통산 10회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R&B·소울 아티스트로, 이번 앨범은 다섯 번째 정규작이다.

이번 존 레전드 앨범에 변함없는 평단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영국 가디언지는 “2016년 후반기의 하이라이트”라며 별 네 개를 부여했고, 올뮤직 가이드 역시 “모든 트랙들 각자의 타오르는 강렬함을 지니고 있다”고 별 네 개를 부여했다.


존 레전드의 이번 신보 [Darkness And Light]는 올해 4월 태어난 그의 딸 루나(Luna)의 탄생에서 큰 영향을 받았다고 알려졌다.

아이하트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존 레전드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에서 기쁨과 빛을 찾아내려 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딸 이름인 ‘루나(달)’는 어둠 속의 빛 같은 존재라고 설명했고, 결국 ‘Darkness and Light’가 앨범 제목으로 채택됐다.

[사진제공=소니뮤직]


[독자 제보] 스페셜경제는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환영합니다.
중요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긴급 제보나 사진 등을 저희 편집국으로 보내주시면
기사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 하겠습니다. (speconomy@speconomy.com / 02-337-2113)

김영식 기자

kys@speconomy.com

취재1팀 산업/문화/연예 담당 정확성, 객관성, 공정성 세 박자를 갖춘 뉴스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