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단비 기자]이랜드 외식사업부의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메뉴 개편을 실시해 특별 여름 보양식 신메뉴 10종을 선보인다.


수사의 이번 여름 신메뉴 10종은 ▲스테미너 장어벤또 ▲치즈 함박스테이크 ▲레인보우 히야시라멘 ▲매콤 불닭 치즈롤 ▲어니언 알래스카롤 ▲야키니쿠 돈부리 피자 ▲생멜론 케이크 ▲사각사각 멜론소르베 ▲초코바나나 푸딩 ▲복숭아 펀치(무알콜)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고객들에게 일본 명물 요리의 맛을 더 생생하게 제공하고자 주문 즉시 만들어 내는 ▲스테미너 장어벤또 ▲치즈 함박스테이크 ▲레인보우 히야시라멘 등 즉석코너 메뉴를 강화했다.


‘스테미너 장어벤또’는 고슬고슬하게 지은 밥 위에 진하고 담백한 장어구이가 듬뿍 얹어져 원기보충을 위한 여름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치즈 함박스테이크’는 갓 구워낸 함박스테이크 위에 할라피뇨와 치즈크림을 올려 부드럽고 고소한 맛과 알싸한 매운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레인보우 히야시라멘’은 시원한 가쓰오 육수와 7가지 채소가 어우러진 여름 라면으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어 준다.

독특한 재료로 만든 이색 롤 2종과 일식 스타일 피자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매운 양념으로 구운 불닭에 체다치즈와 그라나 파다노 치즈(Grana Padano Cheese)를 곁들인 ‘매콤 불닭 치즈롤’, 훈제 연어 위에 아보카도로 만든 구아카몰(Guacamole) 소스를 올려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어니언 알래스카롤’, 김과 밥으로 만든 도우 위에 소고기 구이와 치즈를 풍성하게 담은 ‘야키니쿠 돈부리 피자’ 등이다.

이번 수사 여름 신메뉴 10종은 서울 강서 NC점을 제외한 잠실웰빙센터점, 광화문 D타워점, 목동 41타워점, 신천 M타워점, 미아사거리점 등 전국 16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