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수진 기자]걸그룹 베리굿이 액세서리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면서 요즘 뜨는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측은 "베리굿이 프리미엄 엑세서리 브랜드 '르씨엘드 비키'(Le ciel de VICKY)의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전했다.


또 지난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베리굿은 모바일 게임의 광고모델에 이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전속모델 발탁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르씨엘드 비키’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칼 라거펠트, 톰 포드, 케이트 모스, 나오미 캠벨’등과 작업을 진행 한 패션 포토그래퍼인 케이티 김이 베리굿의 ‘르씨엘드 비키’ 화보촬영을 맡게 되 화제가 되었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베리굿만이 가지고 있는 순수하고 청초한 소녀의 이미지와 우아함이 느껴지는 숙녀의 이미지가 함께 조화를 이루며 한층 광고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르씨엘드 비키 관계자는 “베리굿은 소녀 이미지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외모와 우아함까지 겸비해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패션,뷰티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걸그룹이다”라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베리굿은 5월 23일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사랑한다 대한민국!’2015드림콘서트에 출연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