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정 기자]2015학년도 수능 영어 등급컷이 발표된 뒤 많은 수험생들이 혼란에 빠지고 있다. 영어 만점자 비율이 3.37%로 역대 수능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1등급 컷이 98점으로 3점짜리 한 문제만 실수해도 2등급으로 떨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수능 변별력을 3점짜리 최고난도 문항이 결정하게 된 가운데 2015년 수능 영어 최고난도 5문제를 100% 적중한 세븐에듀 이얼 강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얼 강사는 “당분간 쉬운 영어 기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3점짜리 고난이도 문제들의 해결 여부에 따라 수능 등급이 나뉘고 있다”며 “쉬운 영어 기조에서는 중하위권도 충분히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상위권뿐만 아니라 중하위권 역시 최고난도 문항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얼 강사가 적중시킨 2015년 수능 영어 문제는 홀수형 23번(주제), 30번(어휘), 31번(빈칸), 33번(빈칸), 34번(빈칸)으로 최고난도 3점짜리 3문항 외에도 고난이도 문항 총 5문항을 모두 적중시켰다.


많은 유명 강사들이 수능 적중을 내세우고 있으나 300문제 혹은 700문제 등의 많은 예상문제 중 고난도 5문항 전체를 적중한 강사는 없다.


그에 반해 이얼 강사는 단일강좌 단 40개 지문 중 최고난도 5문제를 모두 적중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위 5문항은 이얼 강사의 수능의 출제 원리 교재 39번, 7번, 27번, 15번, 3번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얼 강사는 “평소 학생들에게 EBS에서 아는 문제가 나올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고 어떤 문제가 어떻게 나오더라도 해결할 수 있는 실력을 길러야 한다고 강조해왔으나, 철저한 수능적 분석을 바탕으로 한 꼼꼼한 자료 정리와 수업으로 올해도 높은 적중률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2016학년도 수능에서도 빈칸 추론과 어휘, 주제 파악 문제가 수능 영어의 변별력을 좌우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세븐에듀 이얼패스로 최고난도 문항을 반드시 정복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얼 강사는 세븐에듀 외에도 EBS와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에서 수능 영어 강사로 활동 중이며 오프라인 영통 세종학원에서도 강의하고 있다.


세븐에듀 이얼 강사의 수능 실전 대비 '수능의 출제원리' 강좌는 문장에서 문단으로 확장되는 글의 논리를 읽어내는 능력을 키워 정확한 독해를 가능케 하는 강좌로 수능 영어 고득점을 확실히 굳힐 수 있도록 돕는다. 어휘가 부족하여 독해를 어려워하는 영포자 및 정독과 속독 실력을 키우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도 추천한다.


한편 세븐에듀는 수능 영어 콘텐츠 확대를 위해 기존 이얼 강사 외에 EBS 영어 스타강사 샤이니를 영입하고 2주 안에 끝내는 문법, 구문, 독해 시리즈로 구성된 수능 영어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 및 수포자를 위한 ‘수학 공부법’과 ‘겨울방학 학습법’, ‘공부 자극 영상’, 스타강사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을 무료로 제공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세븐에듀’와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는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일타 강사로 전국 27만 명의 수학 인터넷강의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얼짱 스타강사이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75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2013, 2014년 수능에서 평균 60%가 넘는 놀라운 시험 적중률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외에도 최근 정관장 아이패스 TV CF 광고 출연과 클라라와 함께 부른 수능 응원가로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