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레이어드' 자녀방 가구 시리즈 제품 이미지 (에몬스가구 제공)

[스페셜경제=강민철 기자]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2022년 새해 및 신학기 시즌에 맞춰 옷장, 소파, 식탁, 거실장, 매트리스 등 신제품 및 자녀방 가구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옷장, 소파, 식탁 등 단품 위주의 구매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에몬스는 2022년도 봄 신제품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와 더불어 신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해 봄맞이 집 꾸미기를 계획하시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옷장-커스텀 화이트 ▲소파-위브릭 데이무빙, 위브릭 크라운 스윙, 위브릭 미니 ▲식탁-플라보, 우드브루 ▲거실장-커스텀 화이트 ▲자녀방가구-레이어드 시리즈 ▲매트리스-블랑7, 블랑8, 블랑9에 한해 최대 10% 할인 및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또한, 신학기 시즌을 마련해 에버린 시리즈는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 및 이사로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 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