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TV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편 온에어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 유기동물 후원

동아제약이 박카스TV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 편이 방송중이다.
동아제약이 박카스TV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 편이 방송중이다.

[스페셜경제=선호균기자] 동아제약이 피로회복제 박카스 TV 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 편을 온에어 했다. 

동아제약은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박카스 TV 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 편을 방송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실제 박카스 배송 전용 ‘루트카’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번 광고는 요즘 피로한 우리 모두의 피로를 풀기 위해 박카스가 오늘도 달리고 있고, 우리에겐 회복하는 힘이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게 기획 의도다. 

박카스 광고는 이른 새벽부터 길을 나선 박카스 루트카가 등장한다. 이어 ‘매일 같은 길을 달리며 세상의 피로를 바라봅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박카스 루트카가 도로 위를 달리며 세상의 피로를 바라본다. 

박카스 루트카가 지나간 자리에는 박카스가 놓이고 사람들은 박카스를 마시며 피로를 푼다. 이와 함께 ‘우리 모두의 피로를 풀기 위해 박카스는 오늘도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에겐 회복하는 힘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가 끝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요즘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 이겨낼 수 있도록 박카스의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며 회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며 “모두가 힘을 더해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 날까지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 광고를 만든 제일기획은 광고를 통해 예전과 같은 일상을 회복하기 위해 모든 국민들에게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광고에서 실제 박카스 배송 트럭이 등장하고 동아제약의 영업사원 분들이 직접 출연해 리얼리티를 높임과 동시에 박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아제약의 박카스TV 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편 
동아제약의 박카스TV 광고 ‘모두의 피로를 위해’편 

종근당바이오도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유기동물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비벳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기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을 비롯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인스타그래머들의 참여수만큼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서비스 ‘포인핸드’에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이르 기부하는 이벤트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매니저는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유기동물들이 추운 날씨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특별 선물로써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년 유기동물 수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많은 유기동물들과 이들을 돌보는 분들에게 연말연시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기동물 후원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기동물 후원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