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75명 왕복 항공권, 홍콩 특급 호텔 숙박권 등 선물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창립 7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캐세이퍼시픽항공에 따르면 1946년 설립 이후 75년간 홍콩을 허브로 수준 높은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항공사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한국에는 1960년에 취항해 국내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항공사이기도 하다. 전 세계 260여개 노선을 운항하며 승객들의 항공 이용 편의를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최신 운송 기술을 기반으로 항공 화물 분야도 선도하고 있다.

캐세이퍼시픽은 지난 75년 동안 성장의 원동력이 되어준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캐세이퍼시픽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응모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맞히면 된다.

75주년 기념 이벤트인 만큼 추첨을 통해 총 7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명의 당첨자에게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각 2매, 동반자 1인 포함)을 제공한다.

또 다른 2명의 당첨자에게는 홍콩의 특급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과 ‘콘래드 홍콩’의 조식 포함 2박 숙박권(각 1매, 2인 숙박 기준)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 캐세이퍼시픽 트래블백(2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9일부터 30일까지며, 당첨자는 10월 21일에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에서 발표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