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제휴 'T라이트 삼성카드'
장기 할부 서비스도 제공

▲삼성카드가 '갤럭시S21' 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가 '갤럭시S21' 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제공=삼성카드

 

[스페셜경제=이정화 기자]삼성카드가 '갤럭시S21' 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T 라이트 삼성카드'는 24·36개월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인 '라이트할부'를 제공한다.

'T 라이트 삼성카드'로 SK텔레콤에서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S21'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48만원, 36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72만원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2월 28일까지 'T 라이트 삼성카드'로 라이트할부를 80만원 이상 이용해 '갤럭시S21'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2000명에게는 1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T 라이트 삼성카드'의 혜택과 SKT의 공시지원금, 선택약정할인을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S21'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