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브랜드 라이브 통해 7일 오후 8시부터 시작
비바시티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2개월분
스틱·구미 젤리, 슬림케어 나이트 등 판매

비바시티x위메프 라이브커머스(제공=빙그레)
비바시티x위메프 라이브커머스(제공=빙그레)

[스페셜경제=문수미 기자]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라이브 커머스로 상품을 선보인다.

비바시티는 7일 저녁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한다. 유명 쇼핑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와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아옳이’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판매 제품으로는 비바시티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2개월분과 스틱·구미 젤리, 슬림케어 나이트 등 모든 비바시티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구입 시에는 선물 박스 포장 및 화이트 LED 거울을 증정하며, 2종류 이상의 제품 구매 시 담요를 선물로 제공한다.

생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생방송 중 최대 금액을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후기를 작성해 준 고객들에게도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비바시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